탑씨크릿 리뷰 / / 2023. 4. 5. 09:07

어린이날 선물 순위 6

반응형
순위 
1.게임기/닌텐도 스위치
2.스마트폰,노트북 (디지털 기기)
3.현금,주식 (용돈)
4.장난감
5.자전거등 레포츠 용품
6.의류

1.게임기/닌텐도 스위치

https://link.coupang.com/a/TOUGk

닌텐도 스위치는 여전히 많은 아이들에게 사랑받고있습니다. 조금 시들한 감이있더니 모여봐요 동물의숲 에디션같은 게임들이 아이들이 굉장히 열광하고 있습니다. 

 

2.스마트폰, 노트북등 디지털 가전

https://link.coupang.com/a/TOV7K

요즘은 초등학교 1학년아이들도 무조건 가지고다니는게 바로 스마트폰! 그것도 아이폰으로 말입니다. 학부모님들의 주머니사정도 헤아려서 최대한 최저가로 찾아봤습니다. 

 

3.현금,주식등 용돈

애매모호할땐 역시 현금만한게 없죠? 그런데 주식이라니 벌써부터.. 깜짝놀랬습니다. 주식에 관심있을 여러분의 자녀들을 위해 준비해봤습니다. 어린이들이 선호할만한 미국주식 10선!

https://secretriview.tistory.com/entry/%EC%96%B4%EB%A6%B4%EB%95%8C-%EC%82%AC%EA%B8%B0%EC%A2%8B%EC%9D%80-%EB%AF%B8%EA%B5%AD%EC%A3%BC%EC%8B%9D-5%EA%B0%80%EC%A7%80

 

4.장난감

여전히 장난감을 좋아하는 아이들이 있습니다. 미취학 아동들을 포함해서 초등학교 저학년어린이들까지 완구류를 선물로 받고싶어한다고 합니다. 시간낭비 하지마시라고 전연령별 장난감 할인 사이트 링크달아놨습니다. 네이버 검색한답시고 여기저기 기웃하지마시고 한큐에 끝내보세요. 

 

5.자전거등 레포츠 용품 

https://link.coupang.com/a/TOYZ9

벚꽃흩날리는 요즘같은날씨 아이들과 함께 공원에서 자전거타기 딱좋습니다. 집에서 게임으로 스트레스 푸는것도 좋지만 함께 집밖을 나가서 자전거타보시는것 어떠세요?

 

6.의류

https://www.you-it.co.kr/index.html

여자아이들은 사춘기가 일찍오는만큼, 외모에대한 생각도 더빨리한답니다. 어느순간부터 엄마가 준 옷은 절대 안입으려고하죠. 최신 트렌드에 뒤쳐지지않는 스타일이면서도 가격이 부담되지않는 사이트 링크 달아봤습니다. 여러분의 지갑은 소중하니까요. 


아이들에게 좋은 어른으로 인상을 남기는방법중 하나는 바로 선물이라고 합니다. 정말 마음에 드는선물을 받았다면 그걸 볼때마다 줬던 사람들 떠올린다고 합니다. 5월은 가정의 달이니 어린이날 말고도 한날이 더있죠? 바로 어버이 날입니다. 여러분에게 도움되는 글 링크 달아드리겠습니다. 

 

여러분의 시간은 소중하니까요. 

https://mammom100.com/entry/%EC%96%B4%EB%B2%84%EC%9D%B4%EB%82%A0-%EC%84%A0%EB%AC%BC-%EC%B6%94%EC%B2%9C

 

어버이날 선물 추천

목차 1위.현금박스 2위.건강보조식품 3위.화장품 4위.골프용품 5위.등산용품 6위.콘서트티켓/여행 어버이날 선물고르기 꿀팁 이제곧 어버이날이 다가옵니다. 선물을 고른다는것은 참 어려운일입

mammom100.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