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씨크릿 리뷰 / / 2023. 4. 4. 09:05

어릴때 사기좋은 미국주식 5가지

반응형

 

이런생각을 한적있지 않나요? 내가 딱 10년전에 애플을 100주만 사놓았더라면.. 실제로 애플 주가는 지난 10년간 딱 10배가 올랐습니다. 각설하고 오늘은 여러분의 자녀들이 지금부터 사놓으면 매우 이득이 될 , 돈을 무조건 버는 미국주식5가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끝까지 보시면 한국주식을 안하는 이유도 함께 알려드리겠습니다. 

 

1.애플 

어릴때 사기좋은 미국주식 5가지

어릴때 사기좋은 미국주식 5가지 

제가 예시로 들어드린 애플. 이런생각 하실겁니다. '지난10년이 좋았다고 앞으로의 10년이 좋으리란 법은 없잔아?' 맞습니다. 하지만 애플은 앞으로의 10년이 더 좋을것으로 사료되는기업입니다. 

 

요즘AI라는말을 한번이라도 안들어본 분은 없을겁니다. 애플은 아이폰 말고도 4차산업혁명을 완벽하게 주도하고 이끌어나갈 수있는 괴물기업으로 성장중입니다. 

 

2.구글

주식어플에는 알파벳 이라고 되어있습니다. a/b/c세가지가 있는데 우리가 사야하는것은 알파벳 A!. 몇년전만해도 1주에 무려 한화로 200만원을 호가하는 위풍당당한 녀석이었습니다. 하지만 주식분할덕분에 약 1/20가격에 살수있습니다. 

어릴때 사기좋은 미국주식 5가지

3.디즈니

사실 어린이가 사기좋은 이라는 말때문에 디즈니 주식을 1위에 넣을까 했습니다. 그런데 쟁쟁한4차산업혁명의 기업들이 어린이들의 미래에 더좋을것같아서 애플과구글을 앞에넣었습니다. 디즈니도 물론 좋은주식입니다. 단순히 귀엽고 예쁜, 사랑스러움때문이 아니라 디즈니+를 비롯한 여러가지 사업을 확장중이고 그 안에서도 이익을낼수있는 탄탄한 구조를 가진 좋은 기업이기 때문이죠. 

어릴때 사기좋은 미국주식 5가지

4.ASML

생소하시죠? 그런데 정말 고민많이했습니다. 그리고 알려드리는겁니다. ASML은 반도체기업인이라면 절대 절대 모를수가없는 회사입니다. 반도체를 만들기 위해서는  ASML만이 가지고있는 특수한 장비가 꼭필요하고 이를 모르는분들은 정말많습니다. 삼성뿐만 아니라 애플등 반도체 기업이라면 무조건 ASML을 거쳐야만 합니다. 나날이 성장중인 유망한 회사입니다.

어릴때 사기좋은 미국주식 5가지

 

5.마이크로 소프트

마이크로소프트를 모르는분들은 없을겁니다. 최근 챗GPT에 대해 들어보신적 있으시죠? 그 AI를 만들기도 했습니다. 무서우리만큼 빠른속도로 인공지능과 AI에대해 사업을 확장하는 회사중 하나입니다. 미래먹거리로는 손색이없습니다. 

어릴때 사기좋은 미국주식 5가지

마지막으로

제가 한국주식을 하지않는 단하나의이유는 바로 어렵기 때문입니다. 한국주식을좀 해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매수타이밍과, 매도타이밍을 정확하게 맞추지못하면 절대로 일반인투자자는 돈을벌수 없는 구조입니다. 그리고 이미내가알고있는 황금정보는 더이상 고급정보가 아닐확률이 매우높죠. 즉, 돈을 버는사람만 돈을 버는 구조 라는겁니다. 

 

제가 미국주식만 지속적으로 고수하는이유도 마찬가지입니다. 미국주식은 꾸준하고 일관성있습니다. 제가 소개해드린 위 다섯개의 주식 그래프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꾸준한 우상향을 유지하고있습니다. 중간에 한번씩 삐긋한 지점은 코로나 사태로 모든주식시장에서 겪은 상황이기때문에 논외로 하겠습니다. 

 

미국은 전국민의 연금을 현금이 아닌 주식으로 주는 나라입니다. 그만큼 기업구조가 탄탄하고 주식에 대한 확실한 안전및 보장이 되어있다는말입니다. 미국주식이 무너지는것은 곧 미국이라는 나라의 파산을 의미하는것이죠. 그만큼 신뢰도가 큽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