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씨크릿 리뷰 / / 2023. 4. 9. 09:34

나는솔로13기 최종선택 영숙 영자 영수

반응형

대망의 나는솔로 13기가 끝났습니다. 정말 이렇게까지 말이많은 기수가 있었을까요.

나는솔로13기 최종선택

첫번째로 영수님. 솔로나라에와서 9기 광수가 생각나게하는 출연자였습니다. 마음을 정하지못하고 갈팡질팡 하는모습. 영수님의선택은?

나는솔로13기 최종선택

영수의 최종선택은 현숙입니다. 결국이렇게 될거 왜 여기저기 마음을 못잡았는지 참.

그다음은 현숙입니다. 현숙님 의선택은? 

 

나는솔로13기 최종선택

명불허전 영수네요. 결국 두사람은 최종커플 확정입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현숙은 영수바라기 입니다. 

나는솔로13기 최종선택

영호와 정숙은 이변없이 커플성사되었습니다. 

 

나는솔로13기 최종선택

광수의 선택은 순자였습니다. 한편 순자는 이번 나는솔로에서 뒤로갈수록 통편집이 많았습니다. 그사실이 근래에 밝혀졌습니다. 순자는 돌싱이었다고 합니다. 제작진들도 그 사실을 몰랐다가 알게되었는지 빠르게 순자가 나온장면을 편집하느라 뒷부분이 많이 잘린것을 알수있습니다. 

나는솔로13기 최종선택

상철과 옥순도 최종커플 완료! 상철님은 더욱이 초반에 영자와 썸을타다 잘안되었습니다. 짝이없이 나갈줄 알았지만 뒤늦게라도 제 짝을 만난느낌입니다. 이렇게 보니 상철과 옥순은 비쥬얼 커플 이네요. 

나는솔로13기 최종선택

한편 상철,영수 두사람과 썸을 탔던 영자는 최종선택을 포기하게 됩니다. 한타까운 마음이 듭니다. 

나는솔로13기 최종선택

영식과 영숙은 서로를 선택하며 최종커플이됩니다. 이로써 역대최다 커플을 만들어낸 나는솔로13기는 막을 내리게 됩니다. 

나는솔로13기 최종선택

14기는 골드미스,미스터특집이라고 합니다. 골드라면 최소한 40대는 되어야 할텐데 눈이 정말정말 높은 분들이 나오지않을까 싶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