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씨크릿 리뷰 / / 2023. 7. 28. 11:37

나는솔로16기 촬영지,옥순,영수,영호, 영자 총정리

반응형

나는솔로16기가 시작했습니다. 딱1년만에 돌싱특집 입니다. 시작인데도 돌싱들이라 그런지 화끈한 매력의 소유자들이 모였습니다. 중간중간에 나오는 후킹부분에서 출연자들의 기싸움들이 심심치않게 보입니다. 오늘은 나는솔로16기 촬영지와 출연자들의 간단소개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나는솔로16기 옥순

옥순의별명은 사랑그리러온 옥순 입니다. 옥순은 에스코트해주는 남자의 옷자락 잡고 갑니다. 윤아느낌이 나는 옥순입니다.드라이브, 요리,꽃꽂이,유유자적, 서양화가라고 합니다. 영화같이 결혼했다네요. 세번째 본날 결혼 , 남자가 밀어붙히고 만남부터 결혼까지 두달이 걸렸다고합니다. 본인에게 예쁘다고하면 호감이 생긴답니다. 

 

나는솔로16기 현숙

현숙의 별명은 솔직한 현실주의자 엉뚱 또는 발랄 입니다. 왠지 앞으로 솔로나라안에서 특이한 언행을 보여줄것같습니다. 현숙은 방송날 지하철 혼자 처음탔습니다. 입고올옷이 없고, 소박,순수한 매력을 가지고있네요. 결혼은 대학1학년 겨울 혼전임신으로 하게됩니다. 2학년에 출산을 하게됩니다.  결혼식을 하지않고 시댁생활을 했습니다.현재 아이는 14살 본인은 34 . 이상형은 비슷한 수준의 소득, 흡연 하지않음, 게임하지않는 남자입니다. 본인은 솔직, 재밋는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는솔로16기 영식

영식의 별명은 어쩌다 울보입니다. 솔로나라에서 자주 눈물을 보일듯 싶네요. 자녀는 2명입니다. 상대의 자녀는 한명을원합니다.이상형은 어리고 예쁜여자 입니다.

나는솔로16기 영철  

별명은 어쩌다 보니 배우필.스타일이 좋습니다. 본인을 조진웅, 어릴적에는 소지섭 닮았다고 말합니다.박병은,강동원도 닮았다고 하네요.서울토박이에 서초 고등학교 출신, 대학까지 안정적이고 평범하게 자랐습니다.자녀는 아들만 둘이며, 초,중등생입니다. 표현을 잘한다고 합니다. 

나는솔로16기 광수

별명은 어쩌다 보니 주인공. 나무에서 이름표가 떨어지면서 조짐이 썩 좋지않아 보입니다. 웃상에 스타트업 대표입니다.창업전에는 l전자 개발연구원 이었습니다. 이성상은 외적인거 안봄, 나이안봄,. 자녀유무 상관없음. 재력 상관없음 입니다.  \

나는솔로16기 상철

별명은 시애들유교보이 미스터리 맨. 유교보이와 미스터리맨 이라는단어가 굉장히 어울리지않으면서도 넌센스합니다.패널들은 개방적일것이라 추측했습니다.사자옷을 입고 나타나면서 특이한 인상을 줍니다. 동물을 좋아하고 아낍니다.사자옷 뿐만 아니라 판다옷, 개옷도 있습니다. 9년만에 한국들어왔습니다.처음엔유학으로, 이후에 가족이 모두이민갔다고해요.형님이 짝에 출연한적있는 보잉사 직원입니다.  전처는 중국계말레이시아 화교이며 미국으로 같이 왔습니다. 이민이 힘들었고, 갈등은 코로나직전 중국에갓다가 전처의 발이 묶이면서 시작됩니다. 감정이 눈덩이처럼 쌓였고, 전화상으로 격화되도 부부간 하지말았어야할 말을 하고 그러다 헤어지게됩니다. 실제로 코로나때 이혼급증하는 현상이 발생했습니다.

이상형은 자기스타일 받아주고, 예의바르고 고집안센사람 입니다. 미국으로 오기만 하면됩니다. 

상철은 "교민사회가 묘합니다.미국의 개방을 알고도 한국쪽으로 가면 자신의 이민온시절을 반영해서 묘하게 섞입니다. 형수가 설거지및 집안일 다합니다.자신의 아내도 그랬으면 좋겠습니다.왜냐면 부엌에 남자가 들어가면 이상하고, 부엌은 와이프의 공간입니다."라며 인터뷰를 합니다.  하지만 잠깐 나오는 솔로나라의 화면에서는 자유롭게 부엌을 드나들어 음식을 하고 설겆이를 열심히하는 모습이 보입니다.

 

나는솔로16기 영숙

옆모습이 아름답습니다. 물가를 전력질주 했는데요,물을 무서워한다고 합니다. 그때문에 영수가 마중나가서  말계속걸어도 무서워하면서 대화에 집중하지 못하는모습입니다. 본인은 열심히살았고,이혼으로인해 바닥 치고 떨어져 버리는 기분이 들었다고 합니다. 화끈하게 결혼하고 애를 낳았다고합니다. 친언니와 술먹다 만남, 연락이 뜸해지고, 성탄전에 연락와서 사귀었다가 임신이 되었습다. 이후로 친정과 연을 끊게됩니다. 결혼보다는 아이낳고싶은마음이 있었습니다. 결혼은 생각도 못하고, 갈등 불화가 있었지만 아이를위해서 악바리로 참았다고합니다.  아기를 지키기 위해서 다른사람만나는게 겁나냐고 물었는데.겁이안난다면 거짓말이고,그렇다고해서 그 두려움에 있으면 고독사한다고합니다.

한번은 두드리고 한번은 뛰어넘고 나와야한다고 답합니다.이상형은 인간성이 1번째. 여자기전에 엄마이고 두려운게 없다고합니다.영숙은 첫날부터 직진 하는가 싶더니 갑자기 춤을 춥니다. 비참하고 구질구질 하다며 자신을 비난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금새 또 사랑에 빠지는 모습입니다. 모쪼록 앞으로의 회차에서 활약이 기대되는 영숙입니다. 

나는솔로 16기 정숙

별명:건강하고 똑똑함,숨은보석->기지를 발휘하면서 역경을 헤쳐나가고, 쟁취하는 모습이 보일것으로 생각합니다. 

영호가 마중나갑니다. 정숙의 첫마디가 "추웠는데 따듯해지고 좋다." 입니다. 왠지 인상깊었습니다. 여출에서 첫번째로도착한 영숙에게 예쁘다고 칭찬합니다. 영숙은 서울출신 이냐고 물어보니 비밀이라고 대답합니다.이부분에서 재치있고 센스있는 정숙의 모습을 볼수있습니다.  38 세이고, 31에결혼, 32이혼, 아이는 없습니다. 이혼후 자신이만든 편견에 자신이 갖혔다고 합니다. 이혼후 실패한인생이라고 생각하고,그걸깰때까지 힘들었다고하네요. 운동 애호가입니다.

나는솔로16기 순자 

순자(별명):해맑은 그대, 깨발랄, 이혼한지3개월, 피해자인입장, 슬퍼하고만있을수없다.

이혼후 단기간에 나는솔로에 나온순자 입니다. 빨리 행복해 지고싶었다고 합니다. 이상형은 쌍커풀없는남자. 롤 플레티넘 90이상. 작년29세의 나이로 사고쳐서 결혼하게됩니다. 사실혼은 28에 시작했으며, 전남편은 생활비를 주지않았다고 합니다. 본인 아버지 카드를 사용하며  항상 아빠의 도움이 당연시 되었다고 합니다.

 

12개월딸을 본인이 양육, 딸 덕분에 힘을 얻는다고 합니다.  

나는솔로16기 영자

별명:사랑이 전부, 착한우리엄마. ->사랑에 올인할듯 합니다. 

: 결혼식을 안해봐서 다시결혼하고싶다 고합니다.혼전임신으로 결혼했어요.  안정적일때 하려고 결혼식을 미루다 결국 헤어집니다. 아이는 7세,.이혼 4년전,  딸 철이많이들었습니다.파워직진, 내가좋아하는남자를 만남, 나를좋아하면 호감이안생김, 사랑빼면 시체라고 합니다. 

첫인상 선택

첫인상선택 여자가 했습니다. 

영수-영숙, 순자. 영수는 후에 인터뷰에서 "좋은 기분만 들었습니다."  합니다. 한면 옥순은 사전인터뷰에서 영수를 선택하겠다고 하지만 실제 선택은 다른남성을 선택합니다. 솔직하지못한 첫인상선택이 어떤 나비효과를 불러올지 기대됩니다.

 

영식-현숙 

 

영철 - 정숙, 영자,옥순 /옥순은 다수가 몰리는게 싫어서 영수대신 영철을 선택하지만 그또한 최다수가 몰리게 됩니다. 인생은 참 알수없나봐요. 사랑에는 매사에 솔직해야함을 다시한번 느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